경영관리
home사업소개경영관리
중·장기 및 연도별 운영계획 수립·진행
- 향후 5년간 조직·인력 운영, 시설 및 종합재가센터 확충 계획 수립
- 중·장기 사업 확대를 위한 과제 및 방향 설정 등 전략 수립
- 인력·기능 등 조직 확대를 대비한 사무실 이전 계획 수립
이사회 및 인사위원회 운영
- 정기회의(연2회) 및 임시회의 수시 개최
- 회의소집 절차 이행 및 의사정족수·의결정족수 준수
- 사업계획의 면밀한 검토로 책임있는 이사회 운영
정관, 운영규정, 시행세칙
- 규정별 시행세칙 제정으로 업무프로세스 명확화
인사·복무
- 직원 공개채용으로 인사의 공정성·투명성 확보
- 종사자별 직무 재설정 및 성과에 따른 근무평정 체계 구축